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 펍 뷰티베이(beauty bay) 리뷰와 인사이트

by 철킹 2020. 6. 25.

순천 펍 뷰티베이(beauty bay) 리뷰와 인사이트

순천 국가정원 맞은편의 나름 신도시인 오천지구가 있다. 나는 그쪽으로 장을 보거나 카페를 자주 가는 편인데, 뷰티베이는 오천지구를 지나가다가 분위기 좋길래 나중에 와봐야지 했던 곳인데, 마침 친구들이 맥주 한 잔 하자고해서 갔다 왔다.

정보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판다. 생맥주 종류가 다양하고, 와인이나 하이볼도 있다.  안주메뉴로는 감바스나 피쉬앤칩스, 감자튀김 등을 판다. 
8명 넘게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도 있고, 바 자리도 있다.

사진리뷰



분위기가 아주 좋다. 생맥주 따르는 곳이 시선을 끈다.





나는 하이볼을 시켰다. 나는 하이볼을 좋아하는데 파는데가 많지 않다. 그래서 술집에서 하이볼을 팔면 거의 하이볼을 먹는다. 그래서 이번에도 하이볼을 시켰는데 하이볼은 별로 맛 없었다. 다음에 오면 와인이나 맥주를 




피쉬앤칩스. 원래는 피쉬볼이라는데 사장님이 오늘은 휠렛밖에 없다고 해서 휠렛으로 나왔다. 난 사실 휠렛을 더 좋아해서 잘됐다. 감자튀김은 납작한 칩 모양이였다. 펍이 아니라 피쉬앤칩스 전문점이라해도 될 정도로 맛있었다. 영국에서 먹은 것보다 맛있다.





안쪽에 있던 자리인데, 여러명이서 오면 저 자리에 앉으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실커튼으로 된 공간 구분이 맘에 든다.


순천 펍 뷰티베이(beauty bay) 리뷰와 인사이트 포인트

1. 높은 천장 인테리어



조명, 행잉플랜트, 사다리 등을 이용한 천장 인테리어가 아주 멋지고, 거기서 오는 분위기가 좋다.


2.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종류의 맥주

좋은 술집, 좋은 펍의 필수 요소이지 않을까 싶다.

3. 사장님의 배려심

코로나로 고생하시는 직종들에게 할인행사를 진행하더라. 안그래도 요식업이라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이 매출에 영향이 있을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할인행사를 하신다는게 정말 대단하다.

4. 가게 이름

가게이름이 뷰티베이인건 좀 의아하다. 이름만 들어선 피부관리나 네일하는 곳 일거 같다. 지도검색에 뷰티베이를 해도 호프집으로 나오는 건 여기밖에 없다. 가게 이름이 이렇게 기억하기 힘들고 매칭이 잘 안된다면 한번에 여길 설명할 수 있을만한 포인트가 있으면 상관이 없는데(예를 들어 가게입구가 아치형이라던가 등등) 그렇지도 않아서 처음 친구들한테 설명할 때 아 그 오천동 그 분위기좋은데 있잖아~ 이런식으로 설명하게 된다.


오천지구 수제맥주 펍 뷰티베이는 이 근처에서는 가장 괜찮은 펍이 아닐까 싶다. 와인도 팔고, 하이볼도 팔고, 안주도 맛있고, 무엇보다 분위기가 좋아서 종종 가고 싶은 곳이다. 국가정원 근처여서 여행오신 분들이 맥주 한잔 하고 싶다면 오기에 좋을 것 같다.



2020-06-07 순천 펍 뷰티베이(beauty bay) 리뷰와 인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