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순천 카페 도토리 리뷰와 인사이트 크로플 파는 카페 다람쥐 귀여워!!!

by 철킹 2020. 8. 13.

순천 카페 도토리 리뷰와 인사이트 크로플 파는 카페 다람쥐 귀여워!!!

오늘도 오천동 카페 마스터를 위한 한걸음! 길가다 보던 카페 중 괜찮아보이던 카페 중 한 군데인 카페 도토리에 갔다왔다.



주차, 메뉴 정보

오천동에는 주차할 곳이 많다. 좀만 차를 돌리다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메뉴판. 난 그냥 아메리카노를 시켰지만 요새 한창 유행하는 크로플도 판다.





카페 도토리 이름답게 도토리모양의 마들렌을 판다. 이런 마들렌 틀은 어디서 구하셨을까 싶다. 귀엽다.





스콘이나 셋트메뉴도 있다.





케이크도 있다. 디저트 종류가 꽤나 다양하다.



사진 리뷰



간단한 보드게임들이 한켠에 있다. 좌석에 자리하고 있는건 보기 별로다. 별도 수납장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싶다.





핑크한 의자와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다. 다람쥐 인형이 곳곳에 놓여있다. 카페 도토리답다. 이렇게 동물로 포인트를 잡아도 개성이 산다.





포토존스러운 거울이 있다. 요샌 저런 공간이 유행인 것 같다. 저기도 다람쥐 인형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





카페 리뷰어라면 응당 시그니쳐 메뉴를 먹어야하건만... 프로 (입)다이어터라 어쩔 수 없이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빨대 사용 안하고 싶었는데, 꽂아주셨다ㅜㅜ




근데 빨대가 하트모양이다. 귀엽다. 이런게 소확행아닐까?





테이블에 놓여있는 다람쥐 인형들이 시선 강탈이다.





곳곳에 인형이 정말 많이 숨어있다. 아예 인형을 대놓고 숨겨놓는 컨셉으로 가도 재밌을 것 같다.


순천 카페 도토리 리뷰와 인사이트 

1. 도토리와 다람쥐로 확실히 살린 개성

개성, 캐릭터가 확실하다. 브랜딩의 요소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다람쥐 인형, 도토리 마들렌 등 귀여운 요소들이 카페 도토리를 머릿속에 기억 남게 한다.


2. 다양한 디저트 메뉴

디저트메뉴가 꽤나 다양하다. 요새 유행하는 크로플도 파는 걸 보니, 사장님이 유행을 잘 아시나보다.

3. 투박한 메뉴판

메뉴판이 안이쁘다. 핑크화이트에 다람쥐가 포인트가 되어있는 공간과 안 어울리는 색이다.

4. 보드게임 정리함

보드게임 때문에 자리 하나가 죽는 점. 그리고 손때 탄 보드게임을 따로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5. 벽쪽 의자의 높이

설계미스라고 생각된다. 벽쪽의자에 앉았을 때 책상을 사용하기가 좀 불편한 높이이다. 보통 벽쪽에 붙박이로 되어있는 의자가 쿠션이 많아 상석인데, 여긴 오히려 반대편 움직일 수 있는 의자가 높이가 더 알맞았다.

집근처에 크로플을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어서 좋다. 나중에 크로플 먹으러 와야겠다

2020-07-28 순천 카페 도토리 리뷰와 인사이트 크로플 파는 카페 다람쥐 귀여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