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순천 맛집 제일대 청암대 학생들이 자주 올만한 순천정육식당 리뷰와 인사이트

by 철킹 2020. 8. 21.

순천 맛집 제일대 청암대 학생들이 자주 올만한 순천정육식당 리뷰와 인사이트

저녁에 외식을 하면 운전이 항상 문제다. 친구들이 놀러와서 저녁에 술을 먹기로 했는데, 차 때문에 애매해서 그냥 가장 집에서 가까운 고깃집을 가봤다. 청암대와 제일대 사이에 있는 순천정육식당이다. 

메뉴 정보



메뉴판이다. 정육식당이라 소고기(한우암소부위라고 한다)들은 코너에 가서 골라사서 먹을 수 있다. 정육식당인데 상차림비를 따로 안 받는다는게 정말 좋은 점 중 하나이다. 우리는 삼겹살 3인분을 시켜서 먹다가 항정상을 추가했다. 특육회비빔밥도 하나 시켜 나눠먹었다.



사진 리뷰



콩나물국이 기본으로 나온다. 기본 반찬이 꽤 괜찮다.





먹음직스러운 삼겹살이다. 한창 두꺼운 삼겹살이 유행할 때가 있었는데, 그것도 맛있지만 가끔 이렇게 얇은 삼겹살도 먹고 싶을 때가 있다.





셀프바에서 마늘을 잔뜩가져와서 같이 구웠다. 아니 튀겼다고 하는게 맞을려나? 나는 야채없으면 고기를 못 먹는 스타일이라, 고기 먹을 때 야채를 정말 많이 먹는다. 돼지기름에 튀긴 마늘은 정말 치트키이다.





김치도 구워먹어야한다. 김치는 만든게 아니라 파는 김치인 듯 했다. 김치랑 마늘이랑 고기랑 해서 쌈 싸먹으면 정말 맛있다.





특생육회비빔밥이다. 다양한 재료가 듬뿍 들어있다. 무난했다.





고추장을 넣어서 비벼먹는다. 메뉴판에 점심메뉴라고 되어있는 걸 보니 점심장사도 하시나보다. 점심메뉴로 육회비빔밥 먹고 싶을 때 와서 먹으면 좋을 듯 하다.





항정살도 잘 구워서 먹었다. 항정살은 이렇게 삼겹살 1인분 씩 먹고서 살짝 배 남았을 때 추가해서 먹기 좋은 것 같다.


순천 맛집 제일대 청암대 학생들이 자주 올만한 순천정육식당 리뷰와 인사이트

1. 상차림비 안 받는 정육식당, 가성비 좋은 가격

상차림비 안 받는 정육식당 처음 봤다. 소고기도 돼지고기도 다른 곳과 비교하면 별로 비싸지도 않다.

2. 애매한 위치

찾아갈만한 맛집은 아닌데, 위치가 참 애매하다. 번화가에 있는 것도 아니여서 집이 근처이거나 근처 대학교 학생들이 회식으로 올 법한 곳이라고 생각된다.

나는 근처에 살아서 종종 갈 것 같다. 맛있게 잘 먹었다.
2020-07-25 순천 맛집 제일대 청암대 학생들이 자주 올만한 순천정육식당 리뷰와 인사이트


댓글